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결혼' 안재욱, 소감 "6월 1일, 새롭게 태어나는 날"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윤지 기자] 배우 안재욱이 뮤지컬 배우 최현주와 결혼한다.

안재욱은 31일 오후 자신의 공식 사이트에 '깜짝 이야기'란 제목의 글로 팬들에게 결혼 계획을 밝혔다.

안재욱은 "장가갑니다. 드디어 결혼식 날짜가 정해졌어요. 2015년 6월 1일 새롭게 태어나게 되는 날입니다. 그동안 기사가 먼저 나가기도 하고, 이래저래 말들도 많아서 당황들 하셨을 텐데요. 오늘 결정이 났어요"라고 설명했다.

이어 "누구보다도 예쁘고, 착실하게, 행복하게 잘 살겠다는 얘기 외에는 정신이 없어서 잘 떠오르지가 않네요. 시간이 조금 지나고 차분하게 다시 제 마음을 전하겠습니다. 지금은 연락들이 몰려 오고 있어서 경황이 없네요. 아무튼 여러분들의 축하 속에 예식 치르고 싶은 마음 간절합니다. 행복하게 잘 살아보겠습니다"라고 다짐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은 지난 14일 푸켓에서의 깜짝 프러포즈 후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최현주의 모습을 담고 있다.

안재욱과 최현주는 지난 2014년 11월,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서 호흡을 맞추며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열애를 인정하며 공식 연인으로 발전했다.

결혼식은 6월 1일 장충동 소재의 반얀트리 서울에서 올릴 예정이며 결혼은 비공개로 진행된다.

jay@osen.co.kr
[요지경세상 펀&펀][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