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길건의 前스타일리스트도 입열어 “프로필 촬영에 옷 한벌?…옷 많았다” 반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31일 기자회견을 열고 소울샵 측의 주장을 반박한 가수 길건. © News1 권현진 기자


소속사 소울샵 엔터테인먼트와 법적 분쟁을 벌이고 있는 가수 길건이 기자회견을 열고 자신의 목소리를 낸 가운데, 길건의 스타일리스트도 입을 열었다.

과거 길건의 스타일리스트를 맡았던 A씨는 한 매체를 통해 길건의 주장을 반박하고 나섰다.

길건은 앞서 31일 열린 기자회견에서 “프로필 촬영을 하는데 소울샵 측이 의상 준비를 해 주지 않았다”고 주장한 바 있다.

하지만 길건 스타일리스트 A씨는 “길건의 주장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스타일리스트 A씨는 “길건 씨가 프로필 촬영에 옷을 한 벌밖에 안 가져왔다고 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다. 신발부터 의상, 액세서리까지 한 가득 있었다”고 주장했다.

그는 “길건 이름으로 협찬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일일이 찾아다니면서 도와달라고 부탁해서 겨우 의상을 구했다.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최선이었다. 스타일리스트 일을 하면서 연예인에게 옷 한 벌을 가져가서 입으라고 하는 것은 말이 안 된다. 옷을 한 가득 준비했는데, 길건의 발언에 마음이 답답하고 자존심이 상했다”고 토로했다.

이어 길건이 “옷이 44사이즈 한 벌밖에 없어 몸을 구겨넣어 가며 입었다”고 주장한 데 대해서 A씨는 “타이트한 의상도 길건이 고른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원래 당시 콘셉트로는 길건이 섹시한 이미지라서, 앞으로 연기도 할 수 있으니 깨끗한 이미지를 보여주자고 생각해서 시안은 깨끗하게 잡았다. 그런데 본인이 섹시한 것을 원해서 타이트한 옷을 골라 입었다. 본인이 선택하신 일인데 이렇게 주장하다니. 스타일리스트 18년 생활 중 이렇게 자존심 상하는 일은 처음”이라고 토로했다.

khe45678@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