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Biz & Market] 한 알에 양배추 1통 성분 함유 만성 위장질환에 효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코와주식회사 카베진코와S정

소화기관이 자극받았을 때 나타나는 속쓰림은 각종 위장관련 질환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평소 규칙적인 생활을 하고 있다 하더라고 단기간의 스트레스나 주변여건의 변화에 따라 위장병은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다. 특히 이러한 위장관련 질환의 경우 증상이 반복되는 경우가 잦아 더욱 괴롭다. 다국적 제약기업인 한국코와주식회사가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위장병을 경험한 응답자의 68.3%가 "위장 관련 증상은 재발이 잦다"고 답했다. "위장약의 효과는 약을 먹었을 때 뿐이다"라는 응답도 64.2%였다.
위장질환 증상이 자주 재발하는 이유는 상처받은 위 점막에 있다. 위 점막이 회복되지 않은 상태에서 또다시 위장 질환 발생 원인에 노출됐을 때 증상이 손쉽게 재발하는 것이다.

한국코와주식회사의 종합위장약 '카베진코와S정'은 기존의 제산, 건위, 소화 작용 등의 효과에 더해 위장질환으로 인한 반복되는 증상해결에 도움이 된다. 카베진코와S정은 외층과 핵층의 2중정으로 돼 있다. 위의 소화활동에 따라 외층의 제산 성분이 녹으면서 과도한 위산을 중화해 위통과 속쓰림을 진정시킨다. 핵층의 MMSC 성분은 손상된 위 점막을 수복하며 소화효소와 건위성분은 소화와 위 건강을 돕는다. MMSC란 카베진코와S정의 핵심성분 중 하나로 양배추 유래성분 중 위 점막 표층 점액세포를 재생시키는 효과가 있는 성분이다. 카베진코와S정 한알에는 양배추 약 한 통 분량에 해당하는 25㎎의 MMSC가 함유돼 있다. 카베진코와S정은 식후복용이며 정식 수입제품은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대열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