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실검보고서, 이연, 운동하고 싶게 만드는 청순 외모의 8등신 모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

라스트헬스보이 이연

[텐아시아=윤소희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3월 30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연이 올랐다.

#이연, 운동하고 싶게 만드는 청순 외모의 8등신 모델

모델 이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연은 지난 29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의 ‘라스트 헬스보이’에는 출연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두 달의 다이어트에 지친 김수영은 “더이상 못하겠다”며 힘든 기색을 드러냈다. 그러자 이승윤은 누군가를 불렀다. 해결책은 몸짱 이연을 불러 운동환경을 바꿔 활력을 불어 넣는 것이었다. 이연은 우월한 피지컬에 선명한 복근, 탄탄한 몸매에 청순한 얼굴까지 비추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연은 지난 2014년 머슬매니아 비키니 부문과 여자 모델 부문에서 챔피언 타이틀을 얻은 바 있다.

방송 후 이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잠깐 출연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실시간 1위까지. 큰 관심 감사드립니다”라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TEN COMMENTS, 핫보디!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
사진제공. KBS2 ‘개그콘서트’ 방송화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