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미쓰에이, '올킬 컴백' 실패..엑소와 음원차트 '2파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걸그룹 미쓰에이의 ‘올킬 컴백’이 엑소에 막혔다.

미쓰에이는 29일 0시 컴백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발표했다. 벅스, 멜론, 소리바다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인기차트엔 미쓰에이의 ‘다른 남자 말고 너’가 1위 혹은 2,3위 내 상위권에 진입했다.

하지만 미쓰에이와 같은 입지가 굳건한 그룹의 경우 컴백 신호탄은 화려하게 쏴지기 마련. 정규 2집으로 컴백한 엑소의 ‘콜 미 베이비’가 미쓰에이의 ‘차트 올킬’ 컴백을 방해한 의도치 않은 벽이 됐다. 참고로 엑소는 28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콜 미 베이비’를 발표, 멜론 올레뮤직 엠넷 지니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벅스 소리바다 몽키3 등 9개 음악 사이트 정상 싹쓸이에 성공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소 ‘콜 미 베이비’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다른 남자 말고 너’는 각개 활동에 집중했던 미쓰에이의 오랜만에 무대 위 모습을 볼 수 있는 신곡이다. 7번째 프로젝트 ‘컬러스’는 ‘다른 남자 말고 너’ 공개에 앞서 멤버들의 핑크빛 발랄한 티저 영상, 이미지 공개만으로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데일리

하지만 미쓰에이의 ‘핵심 멤버’인 수지가 배우 이민호와 열애 중인 사실이 공개되면서 가수로서 보여줘야 할 이슈가 수지의 사생활 이슈로 옮겨지는 게 아니냐는 우려도 큰 상황이다. 이와 관련해 수지는 30일 열리는 미쓰에이 컴백 쇼케이스에서 대중이 궁금해할 질문에 솔직한 답을 내놓을 전망이다.

데뷔 곡 ‘배드 걸 굿 걸’ 이후로 ‘히트곡 새로고침’에 좀처럼 힘을 내지 못하고 있는 미쓰에이다. 이들 특유의 당당한 돌직구 화법이 또 한번 빛을 낸 ‘다른 남자 말고 너’가 새로운 전성기를 열어줄지 시험대에 올랐다.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