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예원, '연애 중이냐' 질문에…능청스러운 표정 "모르겠어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예원. 출처 | KBS 방송화면 캡처

예원 이태임, 예원 이태임

[스포츠서울] 배우 이태임의 예원에 대한 욕설이 담긴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과거 예원의 방송 출연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예원은 지난달 26일 방송된 KBS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자기관리왕 특집에 출연해 "연애 중이냐"는 질문에 "모르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예원은 '연애 관리왕' 콘셉트로 출연했다. 이날 그는 연애 중이냐는 질문에 능청스러운 표정으로 "모르겠다"고 답했다. 또한 "MBC '토요일 토요일 가수다' 출연 이후 연예인들의 대시가 있었다"고 말했다.

예원 이태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예원 이태임, 심했다", "예원 이태임, 영상 너무 충격", "예원 이태임, 무섭다", "예원 이태임, 귀엽네", "예원 이태임, 능청스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7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현장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예원과 이태임의 목소리로 들리는 음성이 담겼고 두 사람은 서로 욕설을 주고받아 논란이 일고 있다. 앞서 지난 4일 이태임은 욕설 논란으로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와 출연 중인 SBS 주말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에서 하차했다. 예원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합류해 가수 헨리와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이다.신혜연 인턴기자 news@sportsseoul.com

[기분좋은 신문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스포츠서울 공식 페이스북 / 트위터]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news@sportsseoul.com]

-Copyrights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