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길건, 기자회견 장소 확정.."31일 모든 것 밝힌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정준화 기자] 가수 길건이 기자회견 장소를 확정 지었다. 오는 31일 오후 1시 30분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동 유니플렉스3관에서 기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길건 측은 27일 오후 이 같은 사실을 공개했다. 소속사 소울샵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분쟁과 관련해 기자회견을 열고 모든 이야기를 털어놓을 예정.

길건 측은 "기자회견장에는 길건 씨가 직접 기자들과 팬들에게게 김태우 씨(소울샵 엔터테인먼트)와 관련된 계약해지 및 소속사로부터 받은 언어폭력, 소속 아티스트 무시 등 관련 내용을 솔직하게 고백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이날 길건은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31일 오후 1시 30분 서울 모처에서 기자회견을 갖고자 한다”며 “기자회견에서 그 동안 소울샵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로 지내며 언어폭력, 무시, 인격모독, 방치 등 어떤 일이 있었는지 고백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사실 그대로 소울샵에서 지내면서 왜 계약해지를 하고 나올 수밖에 없었는지, 진실을 말씀드리고 싶다. 각종 의혹들에 대해선 거짓말 탐지기 앞에서라도 상호 진실을 밝히고 싶은 심정”이라며, 소울샵 측에 “소울샵 엔터테인먼트는 확보하셨다는 CCTV 영상을 말씀으로만 하실 것이 아니라 공개하십시오. 다만, 마의 짜깁기가 아닌, 영상 전체를 공개하셔서 모든 분들이 객관적으로 판단하실 수 있도록 하시는 것이 '예의' 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길건과 소울샵 엔터테인먼트는 전속계약문제를 두고 대립하고 있다. 길건은 소울샵으로부터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주장하고 있고, 소울샵은 길건에 선급금을 지급했지만 불성실한 태도를 보였다는 점, 가수로서의 자질 부족, 협박 등을 소송의 이유로 들었다.

joonamana@osen.co.kr
[요지경세상 펀&펀][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