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포커즈, 새 멤버 래현 공개 `배우 출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K News

멤버를 일부 교체하며 5인조로 컴백하는 포커즈(F.CUZ)가 첫 번째 새 멤버 래현을 공개했다.

3일 0시 포커즈 소속사는 1년 만에 컴백 소식을 전하며 새 멤버 래현의 스케치 티저 영상을 유투브와 각종 온라인 포털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영상 속의 래현은 라디의 '아임 인 러브(I'm in love)'을 그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며 감수성 깊고 호소력 짙은 매력을 보여준다.

래현은 그 동안 영화 '방과 후 옥상'과 MBC 드라마 '누나', '오버더레인보우', '별순검 시즌3', '인생은 아름다워', '글로리아', KBS 드라마 '락락락'등에 출연, 다양한 드라마와 삼양라면 CF, 연극 '도덕적 도둑', '사제동행', '한 여름 밤의 꿈'등에서 크고 작은 배역을 맡으며 꾸준히 연기력을 키워왔으며 오랜 기간 동안 연습생으로서 보컬과 댄스에도 두각을 나타내는 등 엔터테이너로서의 자질을 충분히 갖췄다.

포커즈에 새로 합류하게 된 첫 번째 새 멤버 래현은 "새로워진 포커즈의 앞으로의 모습을 지켜봐달라"며 당찬 포부와 각오를 비췄다.

한편 포커즈는 오는 4월 19일 새로 합류하게 된 멤버들과 함께 미니 앨범 'F.CUZ'(For century ultimate zest)]로 컴백하며, 두 번째 새 멤버 대건의 스케치 티저 영상은 10일 0시 포커즈(F.CUZ)유투브 공식 채널 및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