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어디서 많이 보던 곳인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중앙일보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사진 유투브 캡처]



‘어벤져스2’ 예고편이 공개돼…‘기대감’

‘어벤져스2’ 예고편을 통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화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의 새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번 ‘어벤져스2’ 예고편에는 한강의 세빛섬을 바라보고 있는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의 모습과 상암 MBC의 모습이 담겨 있다.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지난해 한국의 서울 마포대교, 상암 누리꿈스퀘어, 강남대로, 세빛 둥둥섬, 문래동 철강거리, 탄천 주차장, 의왕 계원예대 앞 도로 등지에서 촬영했다.

특히 이번 예고편 영상에서 공개된 ‘세빛섬’이 ‘어벤져스2’의 악당 울트론이 만들어지는 공간이 아니냐는 루머가 돌고 있다.

한편 이번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휴면 상태의 평화 유지 프로그램을 작동하려다 실패하고 이 일로 극악 무도한 악당 울트론이 등장해 지구를 위협하는 시나리오를 다뤘다. ‘어벤져스1’에서 활약했던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토르(크리스 햄스워스), 헐크(마크 러팔로), 블랙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등의 출연과 새로운 얼굴 퀵 실버(애런 존슨), 스칼렛 위치(엘리자베스 올슨)이 합류할 예정이다.

또 한국인 여배우 수현이 천재과학자 역으로 출연해 주목을 받았다.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케빈 파이기가 기획하고 ‘어벤져스1’과 마찬가지로 조스 웨던이 감독을 맡았다. 2015년 5월 1일 북미 개봉 예정이며 국내는 4월 개봉한다.

이에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기분이 이상해”,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더욱 기대돼”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영화 속에서 어떤 장소일까?”, “‘어벤져스2’ 세빛섬 어디서 많이 봤던 장소인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사진 유투브 캡처]

▶기자 블로그 http://blog.joins.com/center/v2010/power_reporter.asp

[ⓒ 중앙일보 : DramaHouse & J Content Hub Co.,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