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한국 촬영 장면 대거 포함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영화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감독 조스 웨던)의 2차 예고편이 전세계 동시 공개돼 화제다.

5일 공개된 '어벤져스2' 예고편에는 지난 편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스토리 라인을 확인할 수 있다. 인류의 멸종을 꿈꾸는 울트론과 울트론 프로그램을 낳은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분)의 관계가 드러난 것.

'어벤져스2'에서 무한 복제, 무한 에너지 생성이 가능한 울트론은 어떤 악보다 가장 강력한 힘을 갖고 있을 것으로 보인다. '어벤져스2' 예고편에서 공개된 울트론에 의해 파괴되는 지구의 모습과 적과 맞서 싸워야 하는 어벤져스 군단의 활약은 상상을 초월하는 비주얼을 예감케 했다.

또한 대한민국 관객들이 궁금해 하는 국내 촬영 분량에 대해서도 일부 궁금증이 해소되는 컷들이 추가 됐다. 1차 예고편 때와는 다른 장면들로 한강 세빛섬,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 등 익숙한 도시의 풍경이 반가움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새로이 공개된 퀵실버(애런 존슨), 스칼렛 위치(엘리자베스 올슨) 캐릭터가 스토리의 새로운 전개를 예고했다.

이번 공개된 '어벤져스2' 예고편에서는 천재과학자 클라우디아 킴 역으로 출연하는 한국 여배우 수현의 모습을 찾을 수 없어, 국내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전편과 같이 크리스 에반스, 마크 러팔로, 크리스 헴스워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스칼렛 요한슨, 제레미 레너, 사무엘 L.잭슨, 코비 스멀더 등이 그대로 출연한다. 여기에 스칼렛 위치 역 엘리자베스 올슨, 퀵실버 역 아론 테일러 존슨과 아직 제대로 된 정체가 알려지지 않은 앤디 서키스와 새 캐릭터 비전이 등장할 예정이다. 오는 4월 말 한국에 개봉된다.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소식에 네티즌은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수현 당연히 나올 줄 알았는데"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이제 한 달 남았구나"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벌써부터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헤럴드경제

[사진='어벤져스2' 예고편 영상 캡처]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