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갤럭시S6엣지, MWC '최고 신제품상' 수상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녹스는 '최고 보안 솔루션상' 수상

연합뉴스

(바르셀로나=연합뉴스) 고상민 기자 = 삼성전자[005930]의 새 스마트폰 '갤럭시S6엣지'가 5일(현지시간)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15)에서 '최고 모바일 신제품'(The Best New Handsets or Tablets or Devices)에 선정됐다.

세계이동통신사업자협회(GSMA)는 MWC에 출품된 신제품 가운데 가장 혁신적이고 인상적인 제품을 '최고 모바일 신제품'으로 선정, 행사 마지막 날 발표한다.

삼성전자는 작년 MWC에서 '삼성 기어 핏'에 이어 올해는 '갤럭시S6엣지'로 2년 연속 같은 상을 받게 됐다.

삼성전자는 MWC 개막 전날인 지난 1일 갤럭시S6와 갤럭시S6엣지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처음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이 두 모델이 MWC 기간에 해외 IT 매체 20여 개로부터 '최고 제품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전자의 모바일 보안 플랫폼인 '녹스(KNOX)'는 MWC '최고 보안 솔루션'(Best Security / Anti-Fraud Product or Solution) 상을 받았다.

신종균 삼성전자 IM(IT·모바일) 부문 사장은 "갤럭시S6와 갤럭시S6엣지가 미디어와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어 영광"이라며 "소비자의 일상에 가치를 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gorious@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