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봉태규 결혼, 예비신부 하시시박 "품절됐다" 커플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배우 봉태규와 사진 작가 하시시박(본명 박원지)이 오는 10월 결혼한다.

3일 봉태규 소속사 이음컨텐츠 측은 "봉태규와 하시시박의 결혼이 10월로 이야기가 나왔다. 구체적인 날짜는 아직 안 정해졌다"며 "봉태규의 스케줄이 8~9월 정리돼 10월로 이야기가 나온 상태다. 상견례라기보다 양측 부모님이 만나서 이야기를 나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들과의 모임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고 대화가 잘 통해 급속도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특히 하시시박이 이쪽 분야에 대한 이해도가 워낙 높다 보니 두 사람의 발전 속도가 빨랐던 것 같다. 두 사람 사이에 속도위반은 없다"고 덧붙였다.

이에 앞서 하시시박은 지난 1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한다. 하시시는 품절됐다(Married! Hasisi is sold out)"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남녀의 손에 커플링이 끼워져 있다.

한편 하시시박은 유명 포토그래퍼로 봉태규보다 2세 연하다. 업계에서는 개성 넘치는 실력파로 유명하며 다양한 연예인들과도 함께 작업했다. 실력은 물론 청초하고 단아한 미모까지 겸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헤럴드경제

[사진=하시시박 인스타그램]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