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케이티김, 소녀시대 태연 닮은꼴? 얼마나 닮았나 봤더니…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케이티김 태연. 출처│방송 화면 캡처

케이티김, K팝스타4

[스포츠서울] 'K팝스타4' 케이티김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닮은 꼴이 눈길을 끌고 있다.

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K팝스타4'에서는 꿈의 생방송 무대에 진출하는 8팀을 결정짓는 TOP10의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케이티김은 GDD의 '니가 있어야 할 곳'을 선곡했다. 심사위원들은 케이티김이 댄스곡을 부른다는 것에 의아함과 걱정을 내비쳤다.

케이티김은 심사위원의 걱정과 달리 특유의 소울풀한 목소리와 무대 연기로 완벽한 무대를 소화했다.

이에 심사위원들은 무대 내내 환호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케이티김의 무대가 끝나자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은 기립박수를 쏟아냈다. 케이티 김은 정승환, 박윤하, 릴리M, 그레이 신과 같은 쟁쟁한 경장자들을 제치고 B조 1위에 올라 TOP8에 직행했다.

특히 케이티김은 걸그룹 멤버 소녀시대의 태연과 닮았다는 의견이 주목받고 있다.

일부 네티즌들은 케이티김의 오목조목한 이목구비와 귀여운 분위기의 얼굴이 소녀시대 태연의 데뷔 시절과 많이 유사하다는 의견을 냈다. 또한 한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케이티김을 검색하면 태연이 자동으로 뜨면서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케이티김, 진짜 태연 닮았다", "케이티김, 누구 닮았나 했더니 태연이네", "케이티김, 그래도 태연이 예쁘지", "케이티김, 노래 잘한다", "케이티김, 난 이미 팬 됐어"등의 반응을 보였다.김제원 인턴기자 news@sportsseoul.com

[기분좋은 신문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스포츠서울 공식 페이스북 / 트위터]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news@sportsseoul.com]

-Copyrights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