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한국레노버, '어메이징 S2' 노트북 S21e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새 학기 맞이 최고의 가성비 자랑하는 노트북 S21e 공개 예정
이벤트 페이지 공유만 해도 선착순 1000명에게 핫식스 증정


[OSEN=강필주 기자]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 Lenovo)가 새 학기를 맞아 27일부터 '어메이징 S2'라는 프로젝트명의 S21e 노트북을 옥션과 전국 롯데 하이마트몰 및 전국매장을 통해 출시한다.

옥션과 하이마트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어메이징 S2(S21e)'는 레노버가 선보이는 노트북으로 인텔의 듀얼코어 CPU와 윈도 8.1를 탑재, 11.6형의 HD 디스플레이를 탑재 하고도 22만 9000원에 판매되어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 제품이다.

한국레노버는 '어메이징 S2' 노트북 프로젝트 공개를 맞아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옥션과 롯데 하이마트몰의 '어메이징 S2'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는 소비자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에너지 음료인 핫식스를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소비자 20명에게 안드로이드 태블릿인 A7의 행운이 주어지며 상품평을 쓴 선착순 600명에게는 5000원 모바일 문화상품권이 제공된다. 또한 1년간 해당 제품을 사용 후 다시 판매할 경우 최대 50%의 비용을 반환해 주는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새 학기를 맞아 '어메이징 S2' 노트북 프로젝트로 S21e를 국내에 공개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레노버는 전세계 1위 PC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업계 선도적인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S21e의 이벤트 내용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옥션과 하이마트 몰, 전국하이마트매장에서 확인하거나 구매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어메이징 S2' 노트북 S21e / 레노버 제공
[요지경세상 펀&펀][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