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세바퀴' 이유리 하차…"물의를 일으켜" 어떤 물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이유리 하차' [사진 세바퀴 화면 캡처]이유리 하차

'세바퀴' 이유리가 3개월 만에 MC에서 하차했다. 갑작스런 하차 소식에 네티즌들은 궁금증과 아쉬움을 표했다.

이유리는 지난 31일 방송된 MBC '세바퀴'에서 MC 하차 소감을 전했다. 오프닝에서부터 직접 “이번주가 마지막”이라고 얘기해 MC들이 갑자기 질문을 쏟아냈다.

"왜 벌써 관두느냐"는 김구라의 질문에 이유리는 "'세바퀴'에서 잘 헤쳐나가지 못한 것 같고, '세바퀴'에 물의를 일으켰던 점 사과드립니다"고 하차 이유를 밝혔다.

신동엽도 "사실이냐"고 재차 물었다. 신동엽은 “오프닝부터 하차를 언급한 적은 방송시작 이례 처음이다”며 “어떻게 시작부터 마지막이라는 얘기할 생각을 했냐”고 물었고, 이유리는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기 위해 시작부터 얘기하겠다고 제작진에게 부탁했다“며 “마지막까지 예쁘게 봐주시길 바란다”며 끝까지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이겠다는 모습을 보여 출연자들을 감동케 했다. 끝으로 이유리는 "연기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MC 육중완은 “동갑친구로 그만두게 돼서 서운한 마음이 크다”며 직접 이별송을 준비해 즉석에서 부르기도 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이유리 하차' '이유리 하차' '이유리 하차' '이유리 하차' '이유리 하차' '이유리 하차' '이유리 하차' '이유리 하차' '이유리 하차' '이유리 하차'

▶기자 블로그 http://blog.joins.com/center/v2010/power_reporter.asp

[ⓒ 중앙일보 : DramaHouse & J Content Hub Co.,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