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킹스맨', 무매너 응징하는 통쾌 액션 '바이럴 영상' "조회수 200만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십세기폭스코리아)


11일 개봉을 앞둔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이하 '킹스맨')가 제작한 매너남-매너녀의 무매너 응징 영상이 온라인에서 뜨거운 감자가 되고 있다.

'킹스맨'이 최근 대한민국에서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무매너 행동을 통쾌하게 응징하는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본 영상은 ‘진정한 젠틀맨은 어떤 사람인가?’를 일깨워 주는 영상이다. 최근 국내외에서 큰 이슈를 낳았던 몇 가지 사건을 떠오르게 만드는 본 영상은 항공기, 식당, 주차장 등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영상은 기내 1등석에서 승무원에게 항의하던 남자로 시작한다. 승무원에게 폭력을 행사하던 남자는 우산을 들고 나타난 남자에 의해 제지 당한다. 식당에서도 만두를 먹던 손님이 종업원에게 음식을 던지며 폭력을 휘두르려 하자 우산을 든 한 여성이 나타나 성인 남자 3명을 단번에 제압한다. 주차장 편에서는 부자관계로 보이는 남자 두 명이 주차요원들을 무릎 꿇리고 행패를 부리자, 다시 한번 우산을 들고 나타난 여성이 남성을 제지한다.

이 영상은 온라인에 공개되자마자 총 조회수 200만을 돌파하며 단숨에 화제의 중심에 올랐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이 영상 보니까 개운해진다.”(ph**), “우와 대박 멋있다!”(hj**), “존 멋!! 진짜 통쾌하다. 내가 저렇게 해주고 싶었음”(jy**), “이런 사람이 되고 싶다.”(ku**)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투데이/최두선 기자(sun@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배국남닷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