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나 혼자 산다 레이디 제인, 홍진호 집에서 발견된 섹시 화보 ‘볼륨감 폭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나 혼자 산다 레이디 제인, 홍진호

'나 혼자 산다'에서 홍진호 집들이에 초대된 심형탁이 레이디제인의 화보가 담긴 잡지를 탐내 눈길을 끌었다.

지난 30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와 심형탁이 홍진호의 새로운 집에 놀러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진호가 새로 이사간 집에 간 전현무는 방에서 레이디제인이 표지모델을 한 남성잡지를 발견했다.

전현무는 "이게 왜 맨 위에 올라와있어?"라고 물었고 홍진호는 "왜 맨 위에 있지?"라며 당황했다.

이에 심형탁은 "레이디제인이 이런 것도 했냐? 레이디 제인이 이상형이다"고 말하며 잡지를 유심히 살펴봤다.

이 모습을 본 전현무는 "홍진호와 레이디 제인의 열애설 아느냐"고 훼방을 놨지만 심형탁은 미동도 없이 홍진호에게 "이 잡지 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홍진호는 "이건 안 된다"고 강하게 거부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심형탁의 이상형 발언에 전현무는 "지금 홍진호 집에 김수현, 김우빈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배우가 있다"고 레이디제인에게 전화를 걸어 현혹시켰다.

레이디 제인은 "그 정도면 유승호가 아니냐"면서 기대감을 드러냈지만, 모습을 드러낸 심형탁을 보고 실망스러운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fn스타 fnstar@f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