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夜한장면] '우결4' 남궁민♥홍진영, 거침없는 스킨십 '3단 콤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잠들기 전 스킨십 하는 남궁민 홍진영 부부. '우결4;에서 남궁민과 홍진영은 잠들기 전 팔베개와 포옹, 키스에 이르는 3단 스킨십을 했다. /MBC 방송 화면 캡처


'우결4' 가상 부부 남궁민-홍진영, 점점 진해지는 스킨십으로 안방극장에 '설렘주의보'

가상 부부 남궁민 홍진영이 안방극장에 '설렘주의보'를 발동시켰다.

3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4'(이하 '우결4')에서 해돋이를 보러 정동진에 간 남궁민 홍진영 부부는 민박에서 하룻밤을 묵었다.

남궁민은 걱정하는 부인을 위해 "손만 잡고 자겠다"고 말한 뒤 불을 껐지만, 막상 불이 꺼지자 홍진영은 "그러고 자는 거냐"며 귀여운 투정을 부렸다. 이에 남궁민은 홍진영을 안고 뽀뽀까지 하며 닭살 애정을 과시했다.

이들 부부의 애정 행각은 이게 끝이 아니었다. 숙소에 들어가기 전 포장마차에서 저녁 식사를 하며 키스 신을 찍은 것.

더팩트

키스 신 연습하는 홍진영(왼쪽)과 남궁민. '우결4'에서 홍진영 남궁민은 과감한 스킨십을 하는 커플로 인기를 끌고 있다. /MBC 방송 화면 캡처


남궁민은 홍진영에게 자신이 연출하는 작품에 출연해 달라고 부탁한 뒤 대사를 해보라고 요청했다. 홍진영은 지시문에 '키스를 한 뒤'라는 부분이 있자 "이것도 하는 거냐. 난 그냥 했다고 하고 넘어가기 싫다"며 남궁민을 도발, 결국 두 사람은 포장마차에서 애틋한 키스 장면을 연출했다.

'우결4'는 가상부부들의 결혼생활을 다루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더팩트ㅣ정진영 기자 [연예팀ㅣ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