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LG베이비페어, 소형 육아박람회 문 열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현장 부스 방문하면 다양한 혜택이 풍성

【베이비뉴스 윤지아 기자】

베이비뉴스

31일 서울 강남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육아 가전제품, 육아용품 박람회 제1회 LG베이비페어가 열린 가운데 임신한 예비엄마들이 접수를 하고 있다. LG베이비페어는 2월 1일까지 열린다. 이기태 기자 likitae@ibabynews.com ⓒ베이비뉴스


유아용품에 관심있는 임신부들과 육아맘들이 31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LG전자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개막한 ‘제1회 LG베이비페어’에 몰려들었다.

다양한 혜택과 저렴한 가격으로 가전제품과 유아용품을 구입하기 위해서 이번 행사를 찾은 것.

LG전자 베스트샵이 주최하고 패밀리베베가 주관하며 베이비뉴스가 후원하는 LG베이비페어에는 보령메디앙스, 풀무원건강생활, 오지베이비워터, 베이비유스튜디오, 매일유업, 동부화재, 코레카, 이가희우리옷 등이 참가해 엄마들을 맞이했다.

이제 웨딩업계에는 보편화 돼 있는 주말 소형 박람회가 육아업계에서 짜임새가 있게 열린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이번 행사에는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끌기도 했다.

베이비뉴스

31일 서울 강남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열린 육아 가전제품, 육아용품 박람회 제1회 LG베이비페어 보령메디앙스 닥터아토 스킨케어 부스에서 엄마와 아이가 스킨케어 체험을 하고 있다. 이기태 기자 likitae@ibabynews.com ⓒ베이비뉴스


LG베이베페어에 참여한 보령메디앙스 부스에서는 닥터아토(스킨케어, 물티슈, 세제)’를 비롯해 ‘더 퓨어’, ‘B&B’, ‘유피스’, ‘ONO2’, ‘맘스오티’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해 엄마들이 직접 발라보고 상담받을 수 있었다.

아이와 엄마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보령메디앙스 닥터아토 스킨케어 상담을 받은 한 엄마는 “아이와 엄마가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관심이 간다”며 “현장 판매를 하지 않아 아쉽지만 좋은 브랜드를 알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보령메디앙스 부스에서는 ‘닥터아토 더블 모이스춰 2종 키트(프리미엄)’, ‘더 퓨어 베이비 힐링 로션 20ml’, ‘B&B 세탁비누허브200g’, ‘갈아넣은 야채과일음료 감귤단호박 100ml’, ‘닥터아토 콧물전용티슈 미니 5매’로 구성된 기프트세트를 임신, 육아교실 ‘맘스클래스’ 참가자들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해 엄마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베이비뉴스

31일 서울 강남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열린 육아 가전제품, 육아용품 박람회 제1회 LG베이비페어가 열리고 있다. LG베이비페어는 2월 1일까지 이틀간 열린다. 이기태 기자 likitae@ibabynews.com ⓒ베이비뉴스


또한 풀무원건강생활 부스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칼슘 PGA, G9 혼합유산균 샘플과 멀티비타민 미네랄 요거젤 샘플을 증정하고 상담과 판매를 진행했다. 엄마들은 아이들이 먹을 제품을 직접 시음해보며 부스를 살폈다.

풀무원건강생활 부스에서는 ‘3일분 무료 배송 신청서’를 작성하면 체험을 원하는 엄마들에게 칼슘 PGA 체험분이 배송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 엄마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엄마들을 대상으로 한 이씰린 퍼스트 세럼도 준비돼 엄마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었다. 베이비페어 기간동안 세럼을 구입하면 1만 3000원 상당의 포밍 클렌저도 함께 증정된다.

LG베이비페어에 참여한 베이비유 스튜디오 현장 부스를 방문해 예약을 하면 LG베이비페어 특별가로 베이비유 스튜디오를 이용할 수 있다. 베이비유는 부스에 방문해 상담을 받은 엄마들에게 유아용 물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베이비유 관계자는 "이벤트로 진행되는 무료 만삭 이벤트가 반응이 가장 좋다" 며 "직접 부스를 방문해 상담도 받고 이벤트에도 많이 참여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LG베이비페어에 방문한 한 엄마는 “좋은 강연도 듣고 한 건물 안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만날 수 있어 좋았다”며 “직접 시음해보고 테스터해볼 수 있는 상품들이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 1층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돼있다. 박람회에 참가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베이비다이어리(선착순 500명, LG베스트샵 회원가입 시 증정), 손싸개, 스틸티(선착순 200명), 클래식 태교음악CD(선착순 300명)가 증정되고 있다.

LG베이비페어는 2월 1일 오후 6시까지 서울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 전관에서 열린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 보도자료 pr@ibaby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