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SG워너비 이석훈 결혼, 단아한 매력 '신부 최선아는 누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SBS funE 연예뉴스팀] SG워너비 이석훈 결혼, 단아한 매력 '신부 최선아는 누구?'

SG워너비 이석훈 결혼

SG워너비 멤버 이석훈이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석훈은 30일 자신의 팬 카페에 남긴 “안녕하세요. 석훈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4년째 열애 중인 여자 친구와 올해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석훈은 “올해로 만난 지 4년째 되는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군 생활 동안 내 빈자리를 대신해 어머니의 간호를 도와줬고 어머니 하늘로 가는 길도 함께 지켰으며 힘들고 어려울 때마다 한결 같은 마음으로 나를 잡아준 고마운 사람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동반자로서 함께하고 싶은 마음에 군 생활 이후 약혼을 했다. 그리고 올해 안으로 결혼식을 올리려고 한다. 더 좋은 음악으로, 더 좋은 사람으로, 또 SG워너비라는 이름으로 여러분들 앞에 서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석훈의 예비 신부는 3살 연하 미모의 발레리나 최선아로 알려졌다.

최선아는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에서 발레를 전공했고, 2008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에 당선된 이후 2010년 국립발레단에 입단해 발레리나로 활동 중이다.

지난 2011년 2월 설특집으로 방송된 MBC '두근두근 사랑의 스튜디오'에서 출연자로 만나 최종 커플이 된 두 사람은 방송 후 본격적으로 사랑을 키워 나갔다.

또 지난해 이석훈이 군 제대를 하면서 두 사람은 약혼식을 올렸고, 올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SG워너비 이석훈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SG워너비 이석훈 결혼, 올해 결혼하는구나", "SG워너비 이석훈 결혼, 신부 참 단아하다","SG워너비 이석훈 결혼, 예쁜 커플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SG워너비 이석훈 결혼, 사진=MBC '두근두근 사랑의 스튜디오' 캡처)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