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유럽여행, 자유여행과 가이드투어를 함께 즐기는 방법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미디어팀] 삶의 질이 높아짐에 따라 국내여행뿐만 아니라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

과거 해외여행지로 보통 동남아지역을 선호했다. 비용이 저렴하고 비교적 가까운 지리적 요건이 매력적으로 작용했으나, 최근에는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유럽여행을 선호하는 추세이다.

이데일리

선호하는 여행지뿐만 아니라 여행 스타일도 변화하고 있다. 과거 빡빡한 일정과 단체로 여행 하는 패키지여행에서 내가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자유여행을 선호하게 되었다.

하지만 유럽을 자유여행으로만 여행하는 건 2%로 아쉬움이 남는다. 그래서 탄생하게 된 세미패키지는 자유여행과 가이드 투어가 결합된 상품으로 많은 여행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세미패키지는 자유여행과 가이드투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여행 스타일로 가족여행, 신혼여행으로도 적합한 여행방식이다. 유럽전문여행사 자유나침반에서 선보이고 있는 세미패키지는 A,B,C 타입으로 나뉘어 있어 원하는 타입을 선택해 취향에 맞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자유여행과 단독 워킹 투어를 즐길 수 있어 신혼여행으로 적합한 A스타일, 자유여행과 단독 차량 가이드투어를 받을 수 있어 가족여행으로 적합한 B스타일, 부모님 또는 유아동반 가족여행객에게 적합한 C스타일은 자유일정1일을 제외한 모든 일정이 단독차량 가이드투어로 진행된다.

다양한 여행 상품과 더불어 자유나침반여행사의 특전사항이 눈길을 끈다. 자유나침반여행사에서는 유럽여행 최고의 성수기인 7,8월에 대비하여 조기예약 이벤트를 진행해 최대 5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4인 기준 90일 전 예약 시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자유나침반여행사 세미패키지 상품과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자유나침반 홈페이지www.compassfree.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