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최정윤, 남편 자랑 심취에 서장훈 “내 입장에서는 불편하네요”…폭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최정윤 남편 자랑 심취에 서장훈 불편.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최정윤이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2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새내기’ 특집으로 서장훈, 이규혁, 최정윤, 김정남, EXID 하니가 출연했다.

이날 최정윤은 “시부모님이 연예인이라 반대할 줄 알았는데 나이 때문에 반대를 하셨더라. 예상을 하지 못했다”라며 “남편이 시부모님을 만나기 전에 그런 것들을 차단했었다”고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이어 “남편과 고기 집에서 처음 만났다. 신랑 친구가 아는 동생과 연애 중이었는데 고깃집을 오픈했다며 와서 밥 좀 먹어주면 안 되냐고 해서 가게 됐다”고 말했다.

최정윤은 이어 “주변에서 남편이 나 좋다고 하더라. 그래서 ‘나 왜 좋아?’라고 물었더니 그런 적 없다며 정색을 하더라. 그 이후로 연락처를 물어보더니 하루 종일 문자로 대화가 끊이질 않았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최정윤은 “그 때부터 연애가 시작된 것 같다. 어떻게 저럴 수 있나 싶을 정도로 나한테서 눈을 떼지 않는다. 입모양이나 문자로 사랑한다고 말해준다”고 남편 자랑을 늘어놨다.

이에 듣다못한 서장훈은 “내 입장에서는 듣기 불편하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최정윤 남편 자랑에 서장훈 불편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정윤 남편 자랑 너무 심취했네~서장훈이 불편할만해” “최정윤 남편이 연예인 인줄” “최정윤 남편 자랑에 서장훈 개그 플러스” “최정윤 남편, 서장훈 씨가 안좋아합니다” “최정윤 남편 자랑이 서장훈이 왜 불편?”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정윤의 4살 연하 남편 윤태준은 이랜드 그룹 부회장 아들이다. 1998년 5인조 아이돌 그룹 이글파이브로 데뷔해 활동하기도 했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