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손흥민, AFP 선정 '분데스리가서 주목해야 할 5인' 선정…“아시안컵 맹활약, 리그서도 위력 기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손흥민(레버쿠젠)이 AFP 통신이 선정한 '분데스리가에서 주목해야 할 5인'에 선정됐다.

AFP 통신은 2014-2015 시즌 후반기 분데스리가에서 지켜봐야 할 5명의 선수를 선정하며 손흥민의 이름을 올렸다. 분데스리가는 지난해 12월 22일부터 겨울 휴식기 중으로 31일 후반기 일정을 재개한다.

AFP 통신은 "아시안컵에서 한국 대표팀의 결승 진출에 큰 도움을 준 손흥민은 재기 넘치는 모습을 분데스리가에서 펼쳐 보일 것"이라며 "다만 아시안컵 결승전 때문에 레버쿠젠의 2015년 첫 홈 경기인 도르트문트전에는 나설 수 없다"고 설명했다.

이어 "손흥민은 이번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3골을 비롯해 정규리그에서 5골을 넣는 활약을 펼쳤다"며 "손흥민은 득점을 더 늘리길 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AFP통신은 손흥민을 비롯해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바이에른), 장시저(볼프스부르크), 케빈 캄플(도르트문트), 디디에 야 코난(하노버) 등을 주목해야 할 선수로 뽑았다.

[이투데이/최성근 기자(sgchoi@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배국남닷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