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단독] 김준현, 'SNL코리아' 크루 합류…tvN 진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박현민 기자] 개그맨 김준현이 tvN 'SNL코리아'의 새로운 고정 크루로 합류한다.

28일 한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김준현은 내달 14일 첫방송 될 'SNL코리아'의 여섯번째 시즌의 크루로 최종 확정됐다. 앞서 2012년 '롤러코스터'의 코너에 출연했던 이후 약 3년만의 tvN 복귀다.

김준현은 앞서 'SNL코리아' 시즌5를 끝으로 크루진에서 하차한 김민교, 서유리, 김태희 등의 공백을 고원희, 정연주 등의 뉴페이스 크루와 함께 채워나갈 예정이다. 'SNL코리아'의 대표적인 크루인 신동엽과의 다양한 호흡도 앞으로의 기대요소다.

그동안 KBS 2TV '개그콘서트'를 주축으로 KBS 예능프로를 주무대로 활약했던 김준현은 MBC 예능 '일밤-애니멀즈'에 이어 이번 tvN 'SNL코리아' 출연을 확정, 향후 다양한 방송 진출의 가능성을 열어두게 됐다.

한편, 'SNL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으로 지난 2011년 시즌1을 시작으로 지난해까지 총 5개의 시즌이 방송됐다. 여섯번째 시즌인 'SNL코리아6'은 오는 2월 14일 첫방송 예정.

gato@osen.co.kr

[요지경세상 펀&펀][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