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우리가 원하는 '아이폰7'은 이런 모습? 콘셉트 디자인 화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정자랑 기자]애플이 아이폰6로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한 당일, 국내에서는 아이폰7에 대한 기대가 뜨겁다. 네덜란드의 한 디자이너가 공개한 아이폰7 콘셉트 디자인이 주목을 받고 있는 것.

28일 미국 IT매체 컬트오브맥은 네덜란드 그래픽 디자이너인 야세르 파라히(Yasser Farahi)가 구상한 아이폰7의 디자인을 공개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이 디자이너는 해당 '아이폰7' 디자인에 최근 루머가 돌았지만, 실현되지 않은 것들을 모두 구현해 담았다.

이 아이폰7을 보면 더 얇아진 베젤에, 원형 모양의 어플리케이션 UI를 적용했다. 또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탑재했고, 볼록했던 카메라 렌즈가 들어갔다. 또한 아이폰7 콘셉트 디자인에 무선 충전 기능 또한 담겨 주목을 받았다.

아이폰7 디자인을 구상한 야세르 파라히는 "내 손에 갖고 싶은 아이폰7을 디자인에 담았다. 베젤을 줄이고, 카메라 렌즈가 안으로 들어가며, 사운드 시스템이 향상될 아이폰7을 그렸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이 아이폰7은 그래픽 디자이너가 상상한 콘셉트 디자인일뿐, 아이폰7 디자인이 이대로 구현될 가능성은 낮다.

한편, 이날 애플은 분기 실적 발표를 통해 지난 분기(10월~12월)에 아이폰을 7450만대를 판매하며, 사상 최대 판매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luckylucy@osen.co.kr
<사진>컬트오브맥 홈페이지 캡처.
[요지경세상 펀&펀][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