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스타제국 "예원 양의 불만, 팬들과 소통 중 문제...오해 풀었다"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

김예원

쥬얼리 출신 김예원이 자신의 SNS에 “소수의 목소리는 도대체 언제쯤 들어줄 수 있는 걸까요”라고 소속사에 불만을 토로한 가운데 스타제국이 “오해가 있어 생긴 일”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스타제국은 27일 보도자료를 통해 “예원 트위터 관련해 말씀 드리고자 한다”며 “이번 일은 쥬얼리 4주년 기념 현수막 설치와 관련해 생긴 일로 해체가 공식화 된 상황에서 현수막 진행이 시기상 맞지 않다고 판단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그 내용을 전달하는 과정에서 저희쪽 실수로 전달이 늦어졌다”며 “이와 관련해 팬분이 올린 트위터를 확인한 예원 양이 트윗을 올렸던 상황”이라고 실수를 인정했다.

마지막으로 “팬과 스타제국간 커뮤니케이션 중 오해가 있어 생긴 일로, 이와 관련해 예원 양 그리고 팬분들과는 정확히 오해를 푼 상태”라며 “섬세하게 체크하지 못한 점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김예원은 자신의 트위터에 “회사의 피드백이 없어 준비한 현수막 달지도 못하고 바닥에 펼쳐서라도 축하해주려는 마음 너무 고맙고 내가 대신 사과할게요. 미안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 사진은 쥬얼리 팬이 만든 현수막으로 ‘고마워 그냥 다. 쥬얼리 포에버(JEWELRY forever). 예원아. 세미야. 수고했어. 잘했어. 쥬얼리는 팬들에게 영원해’라는 문구가 담겨져 있다.

또 김예원은 “소수의 목소리는 도대체 언제쯤 들어줄 수 있는 걸까요. 화가 난다. 정말”이라고 불만을 드러냈다.

김예원이 속한 쥬얼리는 지난 7일 공식 해체 소식을 알렸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사진. 텐아시아 DB

[SNS DRAMA]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텐아시아” (www.tenasi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