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강성훈 5중 추돌사고, 차량 반파…경찰 "음주운전 아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강성훈’. [사진 중앙포토]


‘강성훈 5중 추돌사고’ ‘강성훈’. [사진 중앙포토]강성훈 5중 추돌사고가 네티즌 사이 화제다.

그룹 젝스키스 멤버 강성훈이 경부고속도로에서 추돌사고를 냈다. 지난 26일 오후 6시20분쯤 경기도 용인시 경부고속도로 서울 방면 수원IC 1㎞ 전방 2차로에서 강성훈이 몰던 지프 차량이 정체로 서있던 안모(59)씨의 승용차를 들이받았다. 이어 안씨의 승용차가 앞에 있던 정모(49)씨의 승용차를 연쇄 추돌했다.

강성훈도 추돌 직후 핸들을 돌리는 바람에 1차로(버스전용차로)에서 서행하던 통근버스와 2차 추돌했다. 이 사고로 강성훈과 버스 승객 2명이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았다. 또 안씨 등 승용차 운전자 2명도 경상을 입었다. 다행히 사고 구간이 정체돼 있어서 큰 부상은 입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강성훈 5중 추돌사고와 관련, 경찰은 “음주운전은 아니다. 다만 강성훈이 사고 직후 몸이 너무 아프다고 호소해 병원으로 이송했다.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성훈 5중 추돌사고 소식에 네티즌들은 “강성훈 5중 추돌사고, 일단 큰 부상이 아니였으면…” “강성훈 5중 추돌사고, 사고 원인이 궁금하네” “강성훈 5중 추돌사고, 치료먼저 하고 조사하길” “강성훈 5중 추돌사고,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강성훈 5중 추돌사고’ ‘강성훈’. [사진 중앙포토]

‘강성훈 5중 추돌사고’ ‘강성훈’ ‘강성훈 5중 추돌사고’ ‘강성훈’‘강성훈 5중 추돌사고’ ‘강성훈’‘강성훈 5중 추돌사고’ ‘강성훈’‘강성훈 5중 추돌사고’ ‘강성훈’‘강성훈 5중 추돌사고’ ‘강성훈’

▶기자 블로그 http://blog.joins.com/center/v2010/power_reporter.asp

[ⓒ 중앙일보 : DramaHouse & J Content Hub Co.,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