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HD+] 배우 정유미, 봄을 부르는 산뜻 비주얼 2015 S/S 시즌 화보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배우 정유미 화보 ⓒ미센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정유미의 화보 촬영 현장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리프레쉬 페미닌 브랜드 '미센스'의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정유미가 최근 진행된 2015 S/S 화보 촬영 현장에서의 모습을 공개, 봄기운 물씬 묻어나는 산뜻함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유미는 곧 돌아올 싱그러운 봄 분위기에 맞춰 가볍고 자유분방하면서도 부드러운 여성미가 돋보이는 캐주얼 페미닌룩을 선보였다. 의상에 따라 각기 다른 헤어스타일과 감수성이 한껏 담긴 표정을 연출한 정유미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무결점 피부 등 흠잡을 데 없는 비주얼을 과시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한층 높이고 있다.

특히 정유미는 지난 23일 첫 방송된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에서 국인엽 역으로 분해 조선시대 최고의 트렌드 세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한복 자태를 뽐내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한복차림이 아닌 모던 스타일의 의상을 전혀 이질감 없이 감각적으로 소화한 그녀의 남다른 옷맵시가 눈길을 끈다.

한편 정유미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되는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을 통해 가문에 대한 자부심과 자존감으로 똘똘 뭉친 반가의 규수에서 하녀로 전락하는 기구한 운명의 주인공 국인엽 역을 열연, 배우로서 한발자국 도약한 모습을 선보여 안방극장에 호평을 이끌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