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제트워셔, 음식물 찌꺼기에서 치석까지 쏙 … 잇몸 마사지 효과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제트워셔’는 집에서 스케일링하듯 간편하게 입 속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파나소닉코리아가 201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구강세정기 부문 첫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파나소닉코리아는 ‘웰빙 가전의 명가’답게 헬스케어 제품으로 시장에서 큰 호평을 받아왔다.

파나소닉 구강 세정기 ‘제트워셔’는 집에서 간편하게 입 속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글로벌 브랜드 파나소닉의 기술력을 통해 위생 상 정기적인 교체가 필요한 노즐과 칫솔모의 내구성을 높이고, 1분당 1400회라는 강력한 단속분사 기술로 구강 위생을 증대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중 ‘EW-1211’ 모델은 마치 집에서 스케일링을 받은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노즐에서 뿜어져 나오는 물줄기를 통해 치아 사이에 낀 음식물 찌꺼기와 함께 치석을 제거한다. 깔끔한 구강 위생을 도와주는 것은 물론 공기를 혼입시킨 물줄기는 물과 함께 공기방울이 잇몸에 닿으면서 부드럽게 마사지 해준다. 치석과 음식물 찌꺼기 등 이물질 제거에 도움이 되는 제트 모드와 잇몸 마사지 효과가 있는 공기혼합 제트 모드, 잇몸 건강상태에 따라 강도를 조절할 수 있 다. 휴대용 ‘EW-DJ40’ 모델은 사용한 노즐을 본체에 수납할 수 있으며 슬라이드 식으로 물탱크 속에 본체가 수납이 가능해 휴대하기 쉽다.

▶기자 블로그 http://blog.joins.com/center/v2010/power_reporter.asp

[ⓒ 중앙일보 : DramaHouse & J Content Hub Co.,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