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지드래곤 ROD’는 한예슬 향한 테디의 세레나데… 결혼 임박? 한예슬 “지금 너무 행복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드래곤 ROD’는 한예슬 향한 테디의 세레나데… 결혼 임박? 한예슬 “지금 너무 행복해”

이투데이

(사진=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YG 프로듀서 테디가 자신의 연인인 배우 한예슬을 위해 지드래곤의 ‘ROD’를 만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두 사람의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되고 있다.

한예슬은 15일 진행된 한 연예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테디가 나를 생각하면서 많은 노래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한예슬은 "2년 전부터 테디가 만든 곡들을 다 들어보시면 된다. 특히 여자의 아름다움을 말하는 노래나 사랑을 고백하는 가사가 내 이야기다. 내가 테디의 뮤즈다"라며 "테디가 따로 나를 위해 노래를 만들었다고 코멘터리를 남기진 못 해 아쉬웠다"고 전했다.

이어 한예슬은 테디가 만든 노래 중에 지드래곤의 ‘라이드 오어 다이(R.O.D, Ride or die)’가 자신을 생각하며 만든 노래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ROD' 가사에는 '네가 바로 내 기쁨 어린 아이 된 기분/네 얼굴은 조각같이 너무 아름다워/너만 보면 난 동상같이 얼어/작은 미소에 내 맘속에는 폭풍이 일잖아/지금까지 못 느껴 본 사랑 줄게/너 가는 곳이라면 꿈속이라도 쫓아가/세상을 선물할게 넌 그 주인이 돼주면 돼/이건 미친 사랑 노래 넌 그 주인공이 돼주면 돼' 등의 달달한 내용이 담겨 있다.

앞서 한예슬은 지난해 SBS 연예대상에서도 수상소감 도중 연인인 테디를 밝히는 등 공개연애의 당당한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이에 일각에서는 두 사람 사이에 결혼 이야기가 오고 가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제기되고 있는 상황.

한예슬은 인터뷰를 통해 “계속 사랑을 키워가면서 언젠가는 결혼이라는 종착역에 도착할 수도 있을 것 같다”면서도 “지금은 테디와의 사랑을 잘 지켜나가는 게 우선”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결혼 역시 서두르지는 않고 싶다"며 "지금 이 순간이 너무 행복하다. 이 순간을 즐기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한예슬은 지난 2013년 연말 모임을 통해 우연히 테디와 인연을 맺은 이후 2014년 5월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지드래곤 ROD 한예슬 테디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지드래곤 ROD 한예슬 테디, 요즘 뭐가 이렇게 당당한 거지. 심경에 변화라도 생긴건가”, “지드래곤 ROD 한예슬 테디, 한예슬의 이런 발언에 테디는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드래곤 ROD’는 한예슬 향한 테디의 세레나데… 결혼 임박? 한예슬 “지금 너무 행복해”

[이투데이/온라인뉴스팀 기자(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배국남닷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