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미쓰라진과 열애 당당히 밝힌 권다현은 누구?…일상사진도 '신비로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권다현 [사진=권다현 미니홈피]


미쓰라진과 열애 당당히 밝힌 권다현은 누구?…일상사진도 '신비로워'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그룹 에픽하이의 멤버 미쓰라진의 여자친구로 밝혀진 배우 권다현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미쓰라진은 2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VIP 시사회장에 권다현과 함께 손을 꼭 잡고 등장해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미쓰라진의 측근은 이날 티브이데일리에 "미쓰라진이 권다현과 열애 중인 게 맞다"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1985년생인 권다현은 대학에서 연극영화학을 전공, 지난 2006년 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영화 '침묵의 대화' '기다린다' '헤이, 톰' '두근두근 배창호' '황금시대' 등의 주연을 맡았으며 이외에도 '연인들' '두근두근 시네마떼끄'에 출연했다.

드라마에서는 '꽃피는 봄이 오면'에서 미선 역을, '시티홀'에서 봉선화 역을 맡으며 활약했다.

그는 1983년생인 미쓰라진과 2살 차이로, 평소 지인들과 어울리며 자연스럽게 연인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그가 SNS에 올린 사진을 보면 권다현은 뚜렷한 이목구비에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내 눈길을 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