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혜리 하이드 지킬, 3단 볼륨 '가슴+엉덩이+허벅지' 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혜리 하이드 지킬, 나 출연 소식에 드라마에서 보여줄 혜리의 다양한 매력을 기대하는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 더팩트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혜리 하이드 지킬, 나 '현빈 짝사랑하려면 이 정도는 돼야지'

[더팩트 | 김문정 인턴기자] 혜리 하이드 지킬, 나 합류 소식에 드라마에서 다양한 의상을 소화해낼 혜리의 비율 좋은 S라인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혜리가 22일 SBS 새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출연을 확정지었다.

혜리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혜리가 '하이드 지킬, 나'에서 드라마 주인공인 현빈을 짝사랑하는 역을 맡게 됐다"고 밝혔다.

혜리를 무대 위에서밖에 볼 수 없던 팬들은 JTBC '선암여고 탐정단'에 이어 '하이드 지킬, 나'에서 보여줄 혜리의 다양한 매력을 기대하고 있다.

특히, 혜리는 여러 콘셉트의 무대 의상으로 예쁜 얼굴은 물론 매끈한 몸매를 이미 보여준 바 있어 드라마 패션에서 드러날 혜리의 볼륨있는 옷 맵시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혜리가 '선암여고 탐정단'에서 보여준 연기력과 가수 활동에서 볼륨 있는 몸매를 자랑해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지킬 하이드, 나'도 방영을 시작할 때까지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혜리는 걸스데이의 여러 앨범 활동에서 나이에 맞는 깜찍한 얼굴에도 돋보이는 볼륨있는 S라인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sseoul@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