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자동차 애호가라면?"…롯데카드, 자동차에 특화된 '엠비에이(MBA)카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는 21일 주유권과 프리미엄 세차 등 자동차 애호가를 위한 '엠비에이(MBA)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는 'Mein Bestes Auto'의 줄인 말로, 내 인생 최고의 차를 뜻한다.

카드는 크게 드라이빙을 즐기고 진정 차를 아낄 줄 아는 오토 마니아들을 위한 서비스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프리미엄 서비스로 구성됐다.

고객은 세차와 코팅, 주차, 엔진오일, 정비, 보험 등 오토 전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버블 손 세차와 하이퍼(하드왁스) 코팅, 프리미엄 엔진오일, 전국 주요도시 주차, 자동차 보험 할인(이상 전 차종 해당), 정비 시 공임비 할인 등의 서비스도 무료로 누릴 수 있다.

또한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80원, 일반가맹점에서 사용금액의 0.5%가 주유특화 포인트인 '오일리지(Oileage·오일+마일리지)'로 적립된다. 적립된 오일리지는 SK주유포인트, GS주유포인트로 전환해 사용가능하다.

연회는 20만원으로 연간 실적이 500만원 이상일 경우 매년 최고 15만원 상당의 스페셜 기프트도 제공된다. 고객은 연 1회 주유권(SK·GS칼텍스), 국내 특급호텔 객실과 F&B 이용권, 골프, 여행 이용권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롯데백화점 5% 할인 e-쿠폰과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등의 롯데카드 기본 서비스도 나온다. 아울러 국내 특급호텔 객실 할인과 인천공항 발레파킹, 주요 면세점 할인 등의 마스터카드 다이아몬드 서비스도 함께 받을 수 있다.

한편 롯데카드는 '엠비에이'카드 출시를 기념해 카드 가입 고객에게 차량용 스티커와 고급 텀블러를 기념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백아란 기자 alive0203@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