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호주 여성, 1000여명으로부터 청혼받은 사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e뉴스 박종민 기자] 매춘부 출신의 여성이 수많은 남성들로부터 청혼을 받고 있어 비상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영국 복수 언론은 30대 중반 기네스 몬테네그로라는 매춘부 출신 여성이 세계 각지 남성들로부터 1000건의 넘는 청혼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일을 하면서 1만91명의 남성들과 잠자리를 가진 바 있는 이 여성은 호감이 가는 남성들과 만나 볼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데일리

호주 멜버른의 독실한 기독교 집안에서 출생해 평범하게 성장한 몬테네그로는 18세 때 클럽에서 갱들로부터 성폭행을 당한 후 성매매를 시작했다. 그는 3년 전 12년 동안 몸담았던 매춘사업에서 은퇴했으며 과거 시간당 500달러에서 1000달러(약 55만 원에서 110만 원)를 지급받은 것으로 매체는 전했다.

몬테네그로에게 결혼 구애가 쇄도한 것은 그의 자서전이 언론에 소개되면서부터다. 미국, 중국, 터키, 동유럽 등 전 세계의 많은 남성들은 “12년 동안 1만91명의 남성과 잠자리를 가진 몬테네그로의 과거는 중요하지 않다”면서 “몬테네그로의 삶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말했다. 한 남성은 “나는 몬테네그로와 결혼할 것이다. 몬테네그로의 성매매는 단지 과거일 뿐이다”면서 “몬테네그로가 매춘부로 활동한 과거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인도에 사는 어떤 남성은 인터뷰에서 “나는 돌볼 가족이 있는데 돈이 부족하다. 당신이 돈이 있으니 도와주기를 바란다. 그러면 좋은 남편이 되겠다”면서 “몬테네그로의 재산으로 함께 살 수 있으면 좋은 남편이 되겠다”고 청혼편지를 보냈다. 이에 몬테네그로는 “그는 여자에게 구애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다”며 웃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