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학교다녀오겠습니다' 강남-징고 립스틱으로 조커 변신..'폭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정준화 기자]그룹 M.I.B 멤버 강남과 슈퍼키드 멤버 징고가 조커로 변신했다.

20일 방송된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이종혁, 슈퍼키드의 징고, 바비킴, 윤도현, 성동일, 남주혁, 강남의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두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강남은 이날 방송에서 학교 축제 홍보를 위해 징고와 함께 나섰다. 그는 징고를 보며 "이 형을 보면 그 때만 생각 나"라고 말했고, 징고는 이유를 물었다. 이에 강남은 "일단 일부터 하고 말하겠다"고 말하면 갈등을 고조시켰다.

결국 강남은 서운함을 털어놨다. 그는 "무명시절 징고와 함께 한 오디션프로그램에서 대결을 펼쳤다. 정말 믿고 의지하고 잘 지내자 했는데 뒤에 인터뷰에서 깔창 이야기를 하면서 비난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믿었고, 좋아았던 형이라서 상처가 컸다"고 덧붙였다. 그러자 징고는 "정말 몰랐다.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화해한 두 사람은 쇼핑에 나섰고, 한 화장품 가게에서 이들은 서로 화장해 주기에 나섰다. 이들은 서로 상대방의 입술을 두껍게 칠하며 엽기적인 모습을 연출했다.

한편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고등학교를 제대로 졸업하지 못했거나, 학창시절에 대한 그리움과 사연이 있는 연예인들이 다시 복학해 실제 고등학생들과 함께 학교생활을 시작하는 프로그램이다.

joonamana@osen.co.kr
<사진>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화면 캡처

[요지경세상 펀&펀][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