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서진, "이승기·손호준 불꽃 튈 거다" 언급에 과거 써니와 불꽃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이서진이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에서 이승기와 손호준의 불꽃 튈 것 같은 만남에 대해 언급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 tvN '삼시세끼'(위), '꽃보다 할배' 방송 화면 캡처


이서진, '꽃보다 할배'서 써니 등장에 '나도 모르게 눈에서 불꽃이…'

[더팩트 | 김문정 인턴기자] 이서진이 19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이승기에게 "손호준과 만나면 불꽃이 튈 것이다"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서진은 '삼시세끼'에서 농촌 생활에 적응을 잘한 이승기에게 "너는 '삼시세끼'에 완벽하게 적응했구나"라며 "나하고 택연이보다 너하고 호준이가 더 체질 같다"라고 말했다.

이서진은 이승기와 손호준의 만남을 상상한 듯 "둘이 만나면 불꽃이 튈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서진이 예능 프로그램 속에서 이승기에게 손호준을 소개해 줄 것처럼 언급하면서 이서진이 이전에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에서 새롭게 만나게 된 써니와의 인연이 다시금 주목을 받게 됐다.

이서진은 이전에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에서 써니와 함께 할배들의 여행을 돕게 됐다. 유럽 여행에서 고생한 이서진을 위해 '꽃보다 할배' 제작진이 특별히 써니를 합류시킨 것이었다.

이후, 써니와 이서진은 사적으로도 연락을 주고 받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관심을 모았다. 그러나 써니는 "이서진과 사적으로 연락은 하지만 특별한 사이는 아니다"라고 밝혀 열애설을 차단했다.

sseoul@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