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계란은 한바구니에 담아라?” 폭락장에서도 ‘한 종목 집중투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0년무패 경력, 승부주 비중 60% 경사났네!

많은 투자자들이 손실을 보고 있는 이 순간에도 엄청난 수익을 올리고 있는 전설적인 투자자는 실제로 존재한다. 일반인은 이런 투자자들을 만나보기 조차 힘든 게 현실이다.

시장에선 그를 ‘쥬피테르’라 부른다.

그런데 그의 투자방식이 ‘집중투자’라는 것에 투자자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그는 ‘계란을 한 바구니에 담지마라’는 주식격언 때문에 개인투자자들이 돈을 벌지 못하는 것이라 딱 잘라 말했다.



<실제 계좌수익금>

이데일리


개인투자자가 돈을 벌기 위해선 제대로 된 종목에 확실한 비중으로 매매를 진행해야 된다. 시장이 급락 하더라도 상한가에 안착하는 종목은 있고, 시장이 급등을 하더라도 하한가에 진입하는 종목은 항상 존재한다.

이것이 바로 ‘쥬피테르 전문가’가 폭락시장에서도 수익을 낼 수 있는 비법이다. 이렇게 ‘쥬피테르 전문가’는 확률과 통계에 입각하여 집중투자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상위1% 전문가들만 모인다는 불tv에서 일반인은 만나보기조차 힘든 ‘쥬피테르 전문가’를 만나볼 수 있다.

‘쥬피테르 전문가’는 돈이 적든 돈이 많든 누구에게나 평등한 기회를 주는 주식시장에서 많은 개인 투자자들의 손실 폭이 커지고 있어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금일 무료방송을 진행한다고 한다.

무료회원만 되어도 시장에서 엄청난 수익을 낼 수 있는 비법들을 들을 수 있으며, 확률과 통계에 입각한 집중투자에 대한 노하우도 들을 수 있다고 한다.

증권 세계는 모든 것을 수익으로 말한다. 오직 수익만을 추구한다.

딱 하루만 공개한다고 하니 더 늦기 전에 쥬피테르 전문가의 무료방송에 참여 하는 게 탁월한 선택일 것이다.



[상위 1% 전문가집단 불TV 특집무료방송 안내]
전문가 출연진 : 쥬피테르, 이상수대표, 선물지존, 풀레드
일시 : 11월 29일(토) 최고의 한방! 09:00~17:00
참가방법 : 불TV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청취가능
문의전화 : 1588-1071

[불TV 핫이슈 종목]
흥아해운(003280), SH에너지화학(002360), 테라세미콘(123100), 크루셜텍(114120), 인피니트헬스케어(071200)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