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덕수리 5형제' 이아이, 섹시한 외모와 백치미 반전시키는 스펙 화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수상한 코미디 '덕수리 5형제'에서 섹시한 외모와 청순한(?) 두뇌의 소유자 현정 역의 이아이가 남다른 스펙으로 주목받고 있다.

부모님 실종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웬수같은 5형제가 벌이는 좌충우돌 합동 수사작전을 그린 수상한 코미디 '덕수리 5형제(감독 전형준)'에서 이아이는 백치미 넘치는 셋째 현정 역으로 열연했다.

특히 극중 덕수리 마을 순박한 경찰 박순경 역의 이광수의 썸녀로 등장해 섹시한 몸매와 매끈한 뇌주름으로 백치미를 과시하는 이아이가 영화 속 캐릭터와는 달리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스펙녀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영화 속에서는 금붕어에 버금가는 놀라운 기억력과 청순한 두뇌로 입만 열었다하면 확 깨는 현정은 오빠 동수에게는 핍박을 동생 수정에게는 무시를 당하지만 남자 못지않음 터프함과 순발력으로 맹활약하며 영화에 웃음을 불어넣는다.

이아이는 일본 문화예술 교육의 명문인 니혼 대학교 영화과 출신으로 고교시절 혈혈단신 일본으로 건너가 유학생활을 시작했다. 니혼 대학교 영화과 연기전공 코스 학과에서 7년 만에 뽑힌 유일한 외국인 학생으로 현재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경력을 쌓고 있다.

청순한 모습부터 섹시한 매력까지 팔색조 같은 매력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은 이아이의 열연이 돋보인 '덕수리 5형제'는 오는 12월 4일 개봉 예정이다.

여평구 이슈팀기자 /hblood78@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