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박원숙 임현식 찾아간 안문숙 "좀 혼란스럽다" 김범수와 '진짜 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SBS funE 연예뉴스팀] 박원숙 임현식 찾아간 안문숙 "좀 혼란스럽다" 김범수와 '진짜 썸?'

안문숙 김범수

'님과 함께' 안문숙이 김범수와 함께 요리 실력을 발휘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된 JTBC '님과함께'에서는 안문숙이 김범수와 함께 임현식, 박원숙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안문숙은 임현식의 냉장고에서 식재료를 찾아 수제비 만들기에 나섰고, 박원숙에게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박원숙이 "네가 진짜 범수 씨랑 잘해봤으면 좋겠다"라고 말하자, 안문숙은 "오랜만에 이런 감정을 가지니깐 좀 혼란스럽긴 하다. 어떤 게 맞는지 모르겠다"고 답했다.

이어 "범수씨 같은 사람 다시 만나기 힘들 것 같다"라는 조언에 안문숙은 "생각은 있다. 죽을 때 다들 후회하는 것이 잘 안될 것 같아서 미리 겁먹고 추진하지 않은 것을 후회한다고 하더라"고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한편 김범수는 수제비를 만드는 안문숙을 돕기위해 직접 호박을 썰었고, 이에 안문숙은 "잘 썰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김범수는 "잘했죠? 나 잘했죠?"라고 애교를 부려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안문숙 김범수 소식에 네티즌들은 "안문숙 김범수, 두 사람 진짜 썸타는 중?", "안문숙 김범수, 방송이니까 뭐", "안문숙 김범수, 진짜 사귀었으면 좋겠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안문숙 김범수, 사진=JTBC '님과함께' 캡처)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