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오늘의연애' 이승기·문채원, 이토록 달달할 줄이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경주 기자] 배우 이승기, 문채원 주연 영화 '오늘의 연애'(감독 박진표, 제작 팝콘필름)가 두 사람의 달콤한 모습이 담긴 티저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 눈길을 끌고 있다.

'너는 내 운명', '내사랑 내곁에'를 통해 사랑에 대한 남다른 통찰력과 섬세한 감성을 선보인 박진표 감독의 신작 '오늘의 연애'가 1월 개봉을 확정,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따뜻한 햇볕이 내리쬐는 옥상에서 눈을 감은 채 바람을 느끼는 아름다운 현우(문채원 분)와 이를 설레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준수(이승기 분)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하지만 연인 같은 로맨틱함도 잠시, 화면 위로 '쌤~'건축학개론' 보셨어요? 그럼 쌤 여친도 그 샹X에요?'라는 목소리가 흘러나오고 '여친은 아닙니다만'이라는 카피와 함께 준수와 현우의 십팔년째 진전도 없고 정리도 어려운 사이가 드러나기 시작한다.

특히 '왜 술을 나랑 먹고 왜 썸은 딴 놈이랑 타는데?'라는 문구는 썸 타느라 진정한 사랑이 어려워진 오늘날 젊은이들의 연애방식을 현실적으로 담아낸다.

예고편에서 볼 수 있듯이 여지만 잔뜩 주고 결정적인 순간에 발을 빼는 현우의 모습과 마음을 알 수 없는 현우 때문에 괴로워하는 준수의 모습은 실제로 주변에 있을법한 '썸남썸녀'의 모습을 고스란히 그려내며 깊은 공감을 이끌어낸다.

한편 '오늘의 연애'는 내년 1월 개봉 예정이다.

trio88@osen.co.kr

<사진> '오늘의 연애' 티저 예고편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