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대작 MMORPG 블레스, 내달 2차 테스트…참가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최관호)가 개발 중인 대작 MMORPG ‘블레스’의 2차 테스트 참가자를 오는 12월 9일까지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MMORPG ‘블레스’의 2차 테스트를 오는 12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이에 앞서 만 18세 이상 성인 게이머를 대상으로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지난 1차 테스트 참여자는 2차 테스트 참가 신청만으로 테스터에 선정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테스터 모집과 함께 ‘한눈에 보는 2차 CBT’ 웹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지난 테스트에서 선보였던 남쪽지역 우니온 진영 뿐만 아니라 사실감 넘치는 북부지역 하이란의 신비로운 월드와 하비히츠, 실반 엘프, 루푸스 등 새로운 종족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여기에 ‘블레스’의 최종 콘텐츠 중 하나인 진영 간의 대규모 전투, 그리고 진영 내 영지와 성의 소유권을 두고 길드 간 벌어질 전쟁과 치열한 정치싸움이 벌어질 RXR(RealmxRealm) 콘텐츠도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테스터 모집과 함께 공식 페이스북에 친구를 초대하면 2차 CBT 참여 권한을 주는 베타키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12월 5일까지 진행한다.

[매경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