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이보영 임신 10주차 “앞으로 태어날 아이 얼굴 예상해보니…” 이건 정말 ‘대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이보영 임신 10주차


이보영 임신 10주차 “앞으로 태어날 아이 얼굴 예상해보니…” 이건 정말 ‘대박’

배우 지성(37)·이보영(35) 부부가 부모가 된다.

이보영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이보영이 현재 임신 10주다”라고 24일 밝혔다. 지성 역시 소속사를 통해 “이보영의 임신 소식에 지성이 크게 기뻐하고 있다”고 밝혔다.

두 사람 모두 결혼 이후에도 왕성한 활동을 하면서 임신 소식을 알게 돼 큰 기쁨을 맛보게 됐다. 관계자는 “지성이 이보영 건강을 위해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임신 초기라 여러 가지가 조심스러워서 주위에도 많이 알리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 현재 건강 관리에 힘쓰면서 출산을 준비하고 있다”라며 “태명도 아직 정하지 않았다. 곧 부부가 상의해 짓지 않을까 싶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4월 막을 내린 SBS ‘신의 선물’에 출연했던 이보영은 임신으로 당분간 작품활동을 쉬게 됐다.

2004년 SBS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에 함께 출연하며 만난 지성과 이보영은 2007년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했으며, 지난해 9월 결혼에 골인했다.

이보영 임신 10주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보영 임신 10주차, 정말 축하합니다. 앞으로 잘 키우세요”, “이보영 임신 10주차, 몸관리 철저하게 해서 예쁜 아기 낳으세요”, “이보영 임신 10주차, 너무 마음에 드는 부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맛있는 정보! 신선한 뉴스!’ 서울신문(www.seoul.co.kr) [신문 구독신청]
-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