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광섭 폭행 혐의, 폭행 이유가 여성 일행 때문? '어떻게 된 일인가 봤더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이광섭 폭행 혐의, 폭행 이유가 여성 일행 때문? '어떻게 된 일인가 봤더니...'

이광섭 폭행 혐의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4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광섭과 김모(40)씨 등 2명을 폭행 혐의로 입건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날 오전 4시 20분께 강남구 신사동 노상에서 술에 취한 채 서로에게 주먹을 휘둘렀다. 김씨는 이를 말리던 이광섭의 여성 일행 두 명도 폭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조사 결과, 이광섭은 여성 일행 두 명과 함께 있었으며 지인으로 착각한 김씨가 이광섭을 뒤에서 껴안으면서 시비가 붙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광섭은 경찰에 "상대방이 여성 일행에게 '술 한 잔 하자'고 추근덕대 시비가 붙었다"고 주장했다.

경찰은 양측이 '처벌을 원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밝혀 이번 사건을 불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이와 관련해 이광섭의 소속사 코코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이광섭이 여성 일행들과 함께 있었는데, 한 남성이 여성 일행에게 시비를 걸어왔다. 이광섭이 자신의 일행을 보호하는 차원에서 제지를 했던 것이 주먹다짐까지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상대방이 잘못을 한 부분이며 경찰 조사를 받는 과정에서 원만하게 합의를 봤다"고 밝혔다.

한편 이광섭은 KBS2 개그콘서트에 출연 중인 개그맨으로 '공부의 신' '고마워요' '내 인생에 내기 걸었네' '많이 컸네~ 황회장' '대포동 예술극단' '상구야 상구야' '사랑의 병원' '실미도 학원' '나를 술푸게 하는 세상' '슈퍼스타KBS' '나는 개그맨이다' '이기적인 특허소' '전국구' '왕해' 등에 출연했다.

이광섭 폭행 혐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광섭 폭행 혐의, 어떻게 된거야?", "이광섭 폭행 혐의, 잘 해결됐으면 됐지", "이광섭 폭행 혐의, 조심 좀 하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