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광섭 폭행 혐의, 여성 뒤에서 껴안았다? “치근덕대 시비 붙었다” 누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En]

서울신문

이광섭 폭행 혐의


‘이광섭 폭행 혐의’

KBS2 ‘개그콘서트’에 출연하고 있는 개그맨 이광섭이 취객과 주먹다짐으로 폭행 사건에 휘말렸다.

24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개그맨 이광섭과 김모(40)씨 등 2명이 폭행 혐의로 입건됐다.

두 사람은 이날 오전 4시 20분께 강남구 신사동 노상에서 술에 취한 채 서로에게 주먹을 휘둘렀다. 이 과정에서 김씨는 싸움을 말리던 이광섭의 여성 일행 두 명도 폭행한 것으로 밝혀졌다.

경찰 조사 결과, 이광섭은 여성 일행 두 명과 함께 있었으며 지인으로 착각한 김씨가 이광섭을 뒤에서 껴안으면서 시비가 붙었다. 이광섭은 “상대방이 여성 일행에게 ‘술 한 잔 하자’고 추근덕대 시비가 붙었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처벌을 원하지 않는다는 양측의 입장에 따라 이번 사건을 공소권 없음으로 처리할 예정이다.

한편 이광섭과 함께 있었다는 여성에 대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일각에서는 동료 개그우먼일 것이라는 주장이 제기됐으나, 이러한 주장에 대해서는 아직 확인된 바 없다. 또 이광섭 소속사 측은 “일행 여성을 보호하기 위해 말리던 중 가벼운 터치가 있었던 것 뿐 ‘폭행’이라고 할 정도의 싸움이 아니었다”며 “좋은 방향으로 마무리됐다”고 설명했다.

이광섭 폭행 혐의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광섭 폭행 혐의, 취객이 잘못한 듯?”, “이광섭 폭행 혐의, 여성 일행들이 맞았는데 당연히 화나지”, “이광섭 폭행 혐의, 술은 곱게 마십시다”, “이광섭 폭행 혐의, 화날만 하네”, “이광섭 폭행 혐의, 여성 일행들 많이 다친 거 아니길..”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서울신문DB (이광섭 폭행 혐의)

연예팀 seoulen@seoul.co.kr‘맛있는 정보! 신선한 뉴스!’ 서울신문(www.seoul.co.kr) [신문 구독신청]
-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