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 YG 해명 보니 본래 성격이…'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에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해명했다.

그룹 위너 남태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복수 언론 매체를 통해 "사실 남태현은 현장에서 팬들과 만날 때 마다 친근하게 말하는 멤버 중 하나다"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이런 상황을 알지 못한 분들이 오해하신 것 같다. 앞으로 이런 일 없도록 본인이 각별히 조심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1

위너 남태현이 공연 중 반말을 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 YG엔터테인먼트


남태현 역시 이날 소속사를 통해 "지난 토요일 콘서트에서 빚어진 사건에 대해 사과드린다. 당시 무대에서 팬들과 장난치면서 편하게 멘트를 건넨 상황이었다. 하지만 듣는 분들이 기분이 나쁘셨다면 정말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그는 이어 "그때 제가 화낼 상황이 아니었다. 다만 팬들이 저를 친밀하게 느끼게 하고자 반말을 했던 게 문제가 됐다. 그 부분은 정말 죄송하다. 제가 생각이 짧았다"며 "이번 일을 통해 제 말 한마디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됐다. 앞으로는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에 누리꾼들은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 당시 상황이 어땠길래",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 친밀감 때문이었다고?",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 말 조심해야 할 듯",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 이번 일 통해 배웠을 듯",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 강승윤도 놀랐네" 등 반응을 보였다.

앞서 남태현은 지난 22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GS&콘서트 2014'에 위너 멤버들과 함께 공연을 펼쳤다.

이날 공연에서 위너는 리더 강승윤을 시작으로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이때 주변이 시끄럽자 남태현이 "얘기하잖아!"라고 반말로 고함을 쳤다. 이에 강승윤은 다소 당황한 표정을 지었으나 이내 자연스럽게 멘트를 이어갔다.

이후 해당 반말 장면이 담긴 영상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급속도로 퍼져나가면서 남태현은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star@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