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 "얘기하잖아" 발언 이유는 "친밀감 느끼고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SBS funE 연예뉴스팀]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 "말 한마디 얼마나 중요한 지 알게 됐다"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

위너 멤버 남태현이 반말 논란에 대해 사과를 전하며 해명했다.

남태현은 지난 22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GS&콘서트 2014'에 위너로 팬들에게 인사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남태현은 무대에서 리더 강승윤이 자기소개를 하는 과정에서 주변이 시끄럽자 "얘기하잖아"라는 멘트를 던졌다.

이러한 남태현의 발언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면서, YG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2일 'GS&콘서트2014'에서 일어난 사건에 대해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남태현은 소속사를 통해 "당시 팬들과 무대에서 장난을 치며 친밀감을 느끼게 하고자 편하게 건넨 멘트였지만 듣는 분들이 기분이 나쁘셨다면 정말 죄송하다. 생각이 짧았다. 이번 일을 통해 제 말 한마디, 한마디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됐다. 앞으로는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해명과 함께 사과를 전했다.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에 네티즌들은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 진짜 놀랐다"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 다시는 이런 일이 없기를"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 바로 사과해서 그나마 다행"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 앞으로는 반말 절대 안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OSEN)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