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베트남 자유여행객을 위한 위치좋은 호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땡처리닷컴, 연말까지 '윈저 플라자' 프로모션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윤슬빈 기자]

노컷뉴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베트남으로 자유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조건을 갖춘 호텔이 있다.

호치민 국제공항에서 10㎞ 근거리에, 호치민 시내 중심에 자리한 윈저 플라자 호텔(Windsor Plaza Hotel)이다. 윈저 플라자 호텔은 베트남의 명소인 차이나타운과 안동 시장, 호아빈 시장, 초콴 교회 등으로 도보 이동이 가능해 여행을 더 쉽게 만들어준다.

총 25층 건물로 이루어진 윈저 플라자 호텔은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는 총 400개의 룸과 컨벤션 센터, 야외 수영장, 풀 서비스 스파시설, 레스토랑, 라운지 바 등의 부족함 없는 부대시설들을 보유하고 있다.

노컷뉴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특히 투숙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돋보인다. 무료 어린이 클럽, 관광 티켓 안내소, 콘시어지 등의 서비스와 함께 호텔에서는 매 시간마다 시내 유명 식당 및 중심가인 벤타이 시장, 돈코이 거리 등으로 갈 수 있는 셔틀 버스가 운영돼 시내 관광이 자유롭다.

현재 땡처리닷컴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윈저플라자 호텔 디럭스 룸 3박 이상 예약한 고객대상으로 호텔 내 런치 뷔페 1회 무료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프로모션 사항은 땡처리닷컴 홈페이지(www.072.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땡처리닷컴 호텔팀(02-3705-8811)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