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女손님에 토스트로 맞았다” 알바생의 후기 보니…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여자 손님이 던진 토스트에 맞았다는 사연의 후기가 공개됐다.

해당 사연의 게시자는 24일 새벽 ‘네이트판’에 자신의 남자친구와 토스트를 던진 여성이 주고받은 카카오톡 메시지를 캡처해 올렸다.

게시자는 “후기라고 말하기도 무색하지만 이 글을 마지막으로 마무리 지었으면 해서 적어본다”며 “그날 남자친구에게도 있었던 일을 전해주었고, 화가 난 남자친구가 저를 대신해 역무실에 찾아가서 그 여자분 번호까지 받아내어 연락을 하게됐다”고 밝혔다.

경향신문

해당 게시자의 남자친구는 토스트를 던진 여성 ㄱ씨에게 연락을 취했지만, 전화를 받지 않자 “전화 받아라”라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남겼다. 이후 ㄱ씨에게 “혹시 KTX에서 일하는 여자분이랑 아시는 분이신가요?”라며 “다름이 아니라 그분한테 사과하고 싶어서요. 술도 취하고 여러 일이 겹친 와중에 미쳐서 그분께 실수를 했어요. 그분이 근본없는게 아니라 제가 근본이 없는 거예요. 사과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어서요. 아시는 분 같아서 염치없이 카톡보냈습니다”라는 답을 받았다.

이에 글쓴이의 남자친구는 “안녕못하고요. 증인도 있고 CCTV도 있어서 고소할 생각이거든요. 직접 가서 사과하세요. 남자친구 입장에서 치가 떨리니깐 좋은 말로 하는 겁니다”라고 전했다.

네이트판에 올라온 사연을 읽은 ㄱ씨는 글쓴이에게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정말 잘못한 거 느끼고 있어요. 근본없는건 저고요. 원하시면 찾아가서 사과하겠습니다”라고 답했다.

앞서 지난 21일 ‘네이트판’에 “알바 도중 손님이 던진 토스트로 맞았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많은 이들의 공분을 샀다.

<디지털뉴스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