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해즈브로코리아가 ‘스타워즈’ 피규어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글로벌 완구업체 해즈브로코리아가 영화 ‘스타워즈’ 완구 시리즈를 국내에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스타워즈 캐릭터를 형상화한 성인 컬렉터용 피규어 ‘블랙 시리즈(BLACK SERIES)’, ‘스타워즈 반란군’ 애니메이션 관련 소품 및 피규어 ‘레벨즈 시리즈(REBELS SERIES)’, 스타워즈 영화 관련 소품 ‘무비 시리즈(MOVIE SERIES)’로 구성됐다.

‘스타워즈 블랙 시리즈’는 성인 컬렉터용 피규어 제품으로 영화 속 장면을 재현한 ‘요다’, ‘타이 파일럿’ 등의 캐릭터를 정교하게 형상화 했다.

경향신문

‘스타워즈 레벨즈 시리즈’는 현재 디즈니 채널에서 방영되고 있는 ‘스타워즈 반란군’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소품들로 ‘스타워즈 얼티밋 FX 라이트 세이버’와 같은 광선검은 두 개의 검을 부딪히면 특유의 사운드가 발생한다.

스타워즈 영화 속 소품을 선보인 ‘스타워즈 무비 시리즈’ 중 ‘스타워즈 보이스 체인지 헬멧’을 쓰면 목소리가 스타워즈 영화의 인기 캐릭터 ‘다스 베이더’의 목소리로 변조되고 영화 속 대사도 직접 말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해즈브로코리아는 “전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스타워즈 완구 시리즈는 아이들뿐 아니라 영화 스타워즈의 추억이 있는 성인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며 “연말연시 가족을 위한 이색적인 선물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