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히든싱어3 왕중왕전' 박민규 경합 끝에 280표 받아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히든싱어3 왕중왕전’ ‘히든싱어3 왕중왕전’

모창 능력자들의 완벽한 노래 실력에 ‘히든싱어3 왕중왕전’이 연일 화제다.

지난 22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3’에서는 왕중왕전 두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 중 B조에서 성수동 이재훈 임재용과 나이트클럽 환희 박민규가 치열한 접전을 펼친 가운데 박민규가 1위를 차지, top3에 진출했다.

B조 임재용은 쿨의 ‘애상’으로 목소리는 기본이고, 외모, 의상까지 완벽하게 이재훈으로 빙의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임재용의 뒤를 이어 나온 박민규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남자답게’를 선곡, 임재용의 실력에 깜짝 놀란 환희의 마음을 안심시켰다. 또 최형석이 부른 윤종신의 ‘오래 전 그날’, 김영남이 부른 태진아의 ‘사모곡’ 역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이들 중 박민규는 치열한 경합 끝에 280표를 받아 271표를 획득한 임재용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한편, 방송 말미에 전현무는 "아쉬움이 남는 모창 능력자도 있었다. 오디션 프로그램에 와일드카드가 있다. 방송이 끝난 뒤 일요일 자정까지 24시간 동안 투표를 받겠다. 가장 많은 표를 받은 한분은 다음주에 TOP4의 무대로 왕중왕전 무대를 하겠다"고 밝혔다.

‘히든싱어3 왕중왕전’에 누리꾼들은 “‘히든싱어3 왕중왕전’ 대박” “‘히든싱어3 왕중왕전’ 역시..” “‘히든싱어3 왕중왕전’ 다음 주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